제니시스기술(대표 이정열)이 지난 10월24일 서울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300여명의 고객 및 파트너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IT대표업체 축하 동영상이 상연됐으며 제니시스기술 20년 발자취와 향후 비전이 소개됐다.

기념식에서 초기 3명으로 출발한 제니시스기술이 현재 33명 90억원 매출이라는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직원과 고객 그리고 협력업체들 때문이라며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이정열 대표는 “앞으로 데이타커버넌스 분야 및 IT거버넌스 분야의 솔루션 컨설팅 업체로써 또 다른 20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제니시스기술은 1992년 당시 이름조차 생소한 케이스 툴(CASE TOOL) 분야 사업에 참여해 데이터모델링,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품질 및 테스트 솔루션 분야 시장을 선도해 왔다. 특히 데이터모델링 솔루션은 국내 모든 은행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전 업종에 걸쳐 2500여 고객에 공급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니시스기술은 향후 25주년이 되는 2017년에는 e비즈니스 분야 및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준비해 200억원 매출에 자사 솔루션 비중 40%, 해외 매출 20%를 이룬다는 방침이다.

세이프투데이 한영진 기자(jake@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