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대표이사 정병국 www.3m.co.kr)이 안전보호제품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숫자 ‘40’을 주제로 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월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진마스크 개발을 시작으로 40년간 이어진 한국쓰리엠 안전보호제품의 발자취를 되새기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숫자 40’을 표현한 사진 혹은 40에 얽힌 에피소드나 사연을 2013년 1월9일까지 이메일(3msafety@kpr.co.kr)로 보내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2013년 1월25일 홈페이지(http://innovation.3m.co.kr/safety/)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하고 최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소니 하이브리드 카메라(SONY_ALPHA NEX-5N)’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30명에게는 ‘3M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쓰리엠은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작업장에서 호흡보호구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나 호흡보호구와 관련된 에피소드 혹은 체험수기 공모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소니 하이브리드 카메라(SONY_ALPHA NEX-5N)’ 5대가 준비돼 있다.

또 고객들을 대상으로 작업장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방진마스크 개발을 위한 문자 설문조사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포함된 설문 항목에 대한 응답을 2013년 1월9일까지 문자 메시지(013-3366-2221)를 통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M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산업 현장에서 3M 방진마스크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평가단도 모집해 소비자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정병국 한국쓰리엠 사장은 “철저한 품질기준과 혁신을 통해 산업 안전 분야를 선도하는 한국쓰리엠의 안전보호제품군 4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안전보호제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 대한민국 곳곳의 작업장에서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