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소방공제회(이사장 변상호)는 지난 7월1일 동래우리들병원(원장 최진), 코모키수면의원(원장 신홍범)과 대한소방공제회 회원 우대에 관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7월12일 밝혔다.

동래우리들병원은 척추전문병원인 우리들병원 중 가장 먼저 개원한 곳으로 이번 제휴로 소방공무원들은 동래우리들병원 이용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소방공무원이 재활치료와 관련해 우리들척추건강(부산, 경남지역) 이용시 10% 우대를 받게 된다.

특히 동래우리들병원 외에 타지역의 우리들병원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도 동래우리들병원 담당자를 통해 우대 혜택을 신청할 수도 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모키수면의원은 국내에 수면검사시스템을 도입한 몇 안되는 곳 중 하나로 하룻 밤 숙박하는 피검자로부터 수면과 관련된 각종 데이터를 취합해 분석한 후 수면장애에 대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다음 진료 및 치료를 하기 때문에 치료 성공률이 높다고 한다.

신홍범 원장을 포함한 코모키수면의원 의료진은 미국 수면전문의 시험을 합격한 국제수면전문의이다.

신홍범 코모키수면의원 원장은 “소방공무원처럼 주야 교대 근무로 수면시간이 자주 바뀌는 경우 수면 장애를 겪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본인 수면의 질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 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