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에서는 지난 4월 27일, 바른타이어 바른서비스 캠페인의 적극적인 실천을 위해 한국타이어 직원들이 안전운전과 교통법규 준수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안전운전 서약식을 가졌다고 4월28일 밝혔다.

▲ 지난 4월27일, 한국타이어 조현식 부사장(가운데)과 직원들이 서약식에 참가하여 안전운전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직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국내 1위 기업답게 안전운전에 모범을 보이자는 생각으로 신호준수, 과속금지, 양보운전 등 안전운전 실천을 선언했다. 또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속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 다니는 서비스 의지를 결의했다.

이번 계기로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공기압, 마모도 점검 등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타이어는 4월 말까지 모든 영업사원에게 친환경 저연비 차량 200여대를 신규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조현식 부사장은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면서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으로 바른타이어 바른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사원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 1월부터 고객의 타이어 사용관리까지 책임지는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타이어 사용관리 지식의 중요성 등을 일깨워주는 공익 캠페인으로 한국타이어가 2009년부터 고객들이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같이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