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대표이사 권행민 www.ktp.co.kr)이 TRS(Trunked Radio System) 무전(PTT) 서비스를 활용한 고객대상 노래자랑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KT파워텔은 무전서비스를 통해 화물차 고객대상으로 4월 한달 ‘2010년 파워 트럭 노래자랑’ 예선을 진행했고 오는 5월14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서울 교육문화회관에서 최종 결선 노래자랑(Off-line)을 진행한다고 5월13일 밝혔다.

‘2010년 파워트럭 노래자랑”은 파워텔 서비스를 사용하는 화물차 고객들을 대상 으로 무전통화를 통해 진행되는 노래자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는다.

지난 4월 각 화물 정보센터별로 노래자랑을 진행해 KT파워텔 화물 고객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왔다. 이번 행사 진행방식은 TRS 무전통화를 통해 노래자랑을 하면 그룹무전을 통해 이 노래를 전국 도로에 흩어져 있는 수천명의 화물고객이 동시에 들을 수 있다.

심사위원들은 무전 통화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듣고 심사한다. TRS 서비스의 특징인 그룹 무전통화기능을 살린 무선 통신환경에서의 노래자랑 이라고 할 수 있다.

KT파워텔은 5월14일 ‘2010 파워트럭 노래자랑’을 그동안 무전통화(PTT)를 통해서 진행 하던 방법에서 확대해 오프라인에서 최종 결선을 진행한다.

각 지역별 주요 화물정보센터 11개의 3만여 회원 중 각 예선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화물고객 15명이 이번 노래자랑 최종 결선에 진출해 각 화물정보 센터의 명예를 걸고 각축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화물 노래자랑에선 결선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1명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이 금상 1명에는 LCD TV가 은상 2명에는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노래자랑 결선은 KT파워텔이 주최해온 물류세미나와 함께 개최돼 더욱 의미가 있다. 물류세미나는 외부 전문강사가 초빙된 가운데 “화물사업의 성공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화물고객에게 보다 나은 사업기회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KT파워텔 마케팅부문 총괄 김용호 상무는 “파워트럭 노래자랑은 KT파워텔과 화물고객이 함께 호흡하는 흥겨운 소통의 자리로 많은 화물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화물 고객들이 어떠한 것을 원하는 지 어떠 한 것을 바라는 지 지속적으로 파악해 꾸준하게 고객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