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토탈 윤활유 주식회사(대표 띠에리 구로)는 지난 7월5일 서울 남대문로 본사에서 세이프키즈코리아(공동대표 송자)와 어린이 통학버스 사고 예방을 위한 ‘엔젤아이즈 캠페인’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7월6일 밝혔다.

▲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엔젤아이즈 캠페인’ 협약 체결식에서 에쓰-오일 토탈 윤활유 띠에리 구로(가운데) 대표와 세이프키즈코리아 송자(왼쪽 세번째)가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에쓰-오일 토탈 윤활유는 서울,인천, 경기도 지역 40여곳의 어린이 보육시설 통학버스에 후방 카메라와 모니터, 후방경보기 등으로 구성된 엔젤아이 키트 설치를 위해 약 6000만원을 지원키로 했다.

또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교육용 애니메이션 개발, 어린이 교통사고 발생률 감소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에쓰-오일 토탈 윤활유는 세계 최대의 최고급 윤활기유 생산업체인 에쓰-오일과 세계 5위의 거대 석유가스 기업인 토탈(TOTAL)이 합작해 설립한 윤활유 전문 기업이다.

하루 2500배럴의 생산능력을 갖추고 자동차와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윤활유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한국 윤활유 시장에서 선두 기업군으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