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방재2.0(대표이사 이기배)는 사내도서관을 개관해 직원들의 자기개발과 발전을 독려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차에 글로벌한 시대의 조류에 맞게 국내 외국인소유 및 미8군 관련 건물 등의 소방점검 및 방화관리에 있어 고객맞춤 서비스의 일환으로 사내영어회화 강좌를 개설하고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8월24일 밝혔다.

프라임방재2.0 직원의 복지의 일환으로 회사로 개인강습 강사를 매주 2회 방문해 전직원들이 영어회화과정을 진행하고 있는데 새벽의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결석이 전혀없는 아주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라임방재2.0은 이미 경제, 경영, 자기개발, 휴먼스토리, 마케팅, 교육 등을 망라하는 장서 1000권의 사내도서관을 보유하고 있고 이동 중에 차량안에서 유명강사 및 저자의 강연MP3를 들으며 발전할 수 있도록 배려한 오디오북도 250권을 보유하고 있다.

보유 도서는 계속 증보되며 정직원은 누구나 도서대출증을 발급받아 1회에 2권씩을 1주단위로 대출해 주고 가족들에게도 빌려주고 있다.

이기배 대표이사는 “고객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소방점검 및 방화관리, 소방공사를 철저히 수행하려다 보니 결국 이를 현장에서 수행하는 내부고객인 직원의 발전을 위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생각돼 이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래서 시작된 ‘프라임스쿨’과 알찬혁신세미나, 사내독서클럽용수철, FC비전트립 등과 더불어 이번의 사내영어강좌와 사내도서관 개관은 매우 파격적이고 이례적인 지원으로 업계에서는 받아들이고 있다.

이기배 대표는 "기존부터 시행되고 있는 복지카드제도와 더불어 직원들의 발전과 사기고양에 큰 역할을 하여서 결국 고객감동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라임방재2.0(www.prime2u.co.kr)은 소방시설관리업 및 전문소방공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서 방화관리, 자체점검, 종합정밀점검, 작동기능점검, 소방점검, 소방공사, 전기공사, 공공기관방화관리 및 소방안전협회강사, 방화관리자 안전교육 그리고 소방훈련 등을 특화해 실시하는 업계의 1등 기업으로서 공공기관 및 정부투자기관, 대기업 및 일반대상의 많은 고객에게 큰 만족으로 인정받고 있는 소방업체이다.

관련자료 및 추후 관련 이벤트참여는 홈페이지(주소창에 방화.kr) (www.prime2u.co.kr)에서 가능하고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프라임방재2.0(주)(전국공통 1544-546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