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진 홍천소방서 서장
세이프투데이의 뜻 깊은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직원들에게도 따뜻한 인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6년 세이프투데이는 소방, 재난, 재해 등 각종 안전 분야 정보를 집중조명하며 국민의 눈과 귀가 돼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대변함으로써 신뢰받는 재난안전 전문 언론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국민들의 안전문화 확산에 이바지하였고 안전관련 유관기관간의 유기적인 화합과 결속에도 크게 기여한 노고에 격려와 진심어린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한 사회가 건강하고 바르게 나아가기 위해서는 올바른 언론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 시대에서 올바르고 가치 있는 안전 뉴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언론의 선두에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재난 언론이라는 어려운 길에서 안전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세이프투데이 임직원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며 더욱 힘차게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홍천소방서는 각종 재난, 재해, 안전의 다양한 위협요인으로부터 시민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홍천소방서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세이프투데이가 소방 발전의 동반자로서 늘 함께해 주시기를 바라며 적극적인 소방안전홍보를 통해 국민들의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소중한 역할을 해낼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의 6주년을 충심(衷心)으로 축하드리며 세이프투데이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애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7일
이종진 홍천소방서 서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