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최영웅)는 오는 10월24일 오후 2시부터 광주상공회의소 지하 2층 강의실에서 해외건설협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한국전기공사협회 및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와 공동으로 ‘광주·전남지역 중소기업 해외건설 진출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월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해외진출 활성화에 필요한 관련정보를 제공하고 건설경제의 호황을 이루고 있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건설시장진출 전략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의 주요내용은 개회사를 시작으로 ▲중소기업 해외건설 자금지원제도 ▲중소기업 베트남 건설시장 진출전략 ▲중소기업 인도네시아 건설시장 진출전략 ▲질의응답 순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설명회의 사전 접수 희망자는 해외건설협회 혹은 한국소방시설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smcbc@icak.or.kr) 또는 팩스(02-3406-1199)로 제출하거나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외건설협회 중소기업수주지원센터(02-3406-1083)로 문의하면 된다.

최영웅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장은 “지난 9월 부산‧경남 지역 설명회에 이어 광주·전남지역에서도 설명회를 공동개최 하게 돼 기쁘다”며 “유익한 설명회에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