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명운 주식회사 창성에이스산업 사장
세이프투데이가 창간 8주년을 맞은 것에 대해 주식회사 창성에이스산업 임직원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 전문 언론 매체로서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및 제도 분야 활성화와 교류 촉진을 위해 노력해 온 세이프투데이의 지난 8년은 발 빠른 취재와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 보다 쉽고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각종 재난 현장 및 화재 등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의 경험과 축적된 정보력을 바탕으로 보다 원숙한 매체로 크게 성장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의 창성에이스산업도 재난 재해 화재 관련 제품 개발과 신기술 적용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국내외 사회에 기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더 알려드리면서 각오도 새롭게 해 봅니다.

세이프투데이는 국민 모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터넷매체로서 IT 강국답게 국민에게 알 권리를 보장해 주는 역할의 선두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 10년, 20년 계속 발전해 국민의 눈과 귀가 돼 재난 및 화재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대한민국 위기관리 분야의 선진화를 주도하는 언론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3월6일
송명운 주식회사 창성에이스산업 사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