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김태균)는 12월14일 오전 서울 양재 엘타워 5층 매리골드홀에서 협회 창립 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진 한국소방시설협회 초대회장, 김태호 전 한국소방공사협회 회장, 한호연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주식회사 광전사 박현석 대표이사, 주식회사 새솔방재 박상수 대표이사, 연합소방 주식회사 최준영 대표이사, 한국소방시설협회 홍성우 사원, 한국소방시설협회 홍창희 사원이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또 주식회사 가가이엔지 김호협 대표이사, 주식회사 태거 배경애 대표이사, 주식회사 대한산업공사 오용호 대표이사, 제일방재 김창수 대표, 주식회사 진성방재 서명기 대표이사, 주식회사 한국전설엔지니어링 허만일 대표이사, 한국소방시설협회 성완기, 최국진, 김태오, 장순미 사원이 조종묵 소방청 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어 협회 경기도회(북) 권웅, 인천시회 신상호, 광주전남도회 최윤정 사무국장이 협회장 표창장을 받았다.

김태균 협회 회장은 “먼저 이 자리를 빌려 오늘이 있기까지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준 직원 여러분과 협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들께 경의와 감사를 표한다”며 “오늘 이 뜻 깊은 자리에서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한분 한분께도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김태균 회장은 또 “우리 협회는 현재 시공능력평가와 기술자, 감리원 경력관리 업무를 비롯해 소방시설업 등록업무, 설계·공사감리 용역 실적관리 업무까지 총 4종의 정부위탁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2019년 2월부터는 방염처리능력평가 업무를 새로이 시작하게 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정부위탁업무의 수행은 물론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