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만일 주식회사 한국전설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세이프투데이 창간 9주년을 모든 소방인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동안 소방안전문화와 소방산업 발전에 기여해온 대한민국 대표 소방언론으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해온 데 대해 소방인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언론을 통해 보도된 각종 화재에서 보듯 우리나라 소방안전문화는 아직까지도 선진국 수준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소방공무원과 소방기술인의 근무환경 및 처우개선, 화재현장에서 강력한 소방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및 이를 위한 장비, 물자, 인원의 강화, 건축물에 대한 각종 소방시설 설치기준 강화, 낙후된 소방산업발전을 위한 범국가적 지원, 대국민 소방안전의식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개발, 홍보, 훈련 등은 우리나라 선진 소방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반드시 실현되어야만 할 것들입니다.

이를 위한 국회 입법절차를 이루어 내기 위해서는 앞으로 소방안전에 대한 대국민 홍보, 사회적 여론조성, 공감대형성 과정이 필요할 것이며, 세이프투데이와 같은 언론사의 역할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창간 9주년을 맞이하여, 세이프투데이가 낙후된 우리나라 소방안전문화를 선진화시켜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윤성규 대표님 이하 세이프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9년 3월 4일
허만일 주식회사 한국전설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