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9년이란 시간 국민의 안전문화 보급을 위해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불철주야 힘써주신 세이프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국민에게 소방분야의 사건, 사고를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통해 오늘날 국민의 안전의식 고취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앞으로도 소방분야 전문 언론지로 더욱더 성장할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한국소방기술사회는 사회의 공익을 위하여 각지자체의 노유자시설의 화재안전진단을 재능기부로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8월 aT센터에서 ‘소방방재기술산업전’을 주관하여 소방산업 발전과 소방방재 기술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수계소화설비 수리계산 절차서, 내진앵커볼트 계산서 등을 세미나 개최와 홈페이지를 통해 소방인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하고 있으며, 12개의 기술위원회를 매달 개최하여 소방분야의 발전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리 한국소방기술사회의 모든 활동의 목적은 전문소방기술단체로서 국민의 안전 확보와 소방분야의 발전입니다. 앞으로도 공익을 위한 봉사를 실현하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 우리회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에게 안전문화 보급을 위해 노력해주신 세이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9년 3월11일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