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수도권강남고객본부(본부장 안상근)와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는 경기도 내 개인운영신고시설 및 지역아동센터에 ‘맛있는 나눔, 건강한 이웃’ 사랑의 봄김치 나눔 행사를 4월11일 수원시 영통구 소재 KT수도권강남고객본부에서 진행했다.

올해 13년째를 맞은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는 KT 직원들의 자발적인 사랑나눔 기금으로 소외 이웃들이 거주하고 있는 시설에 봄 김치를 지원해 김장김치가 소진되는 시기에 부식 수급의 걱정을 덜어줌은 물론 영양불균형 해소와 푸짐한 밥상차림을 위해 경기도 내 개인운영신고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21곳에 총 1500kg의 김치를 지원했다.

이기원 정다우리 이사장은 “겨울 김장 김치를 나누는 행사는 많이 있지만 김장 김치가 떨어지는 시점에 김치를 지원해 주는 곳은 부족한 실정”이라며 “KT 직원들의 사랑나눔기금으로 봄  김치를 시설에 지원하게 돼 시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 고른 영향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정다우리는 개인운영신고(미자립) 시설 및 외국인 노동자, 다문화가정 자녀, 비법정 소외아동, 희귀난치병 아동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아동복지관련 제1호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