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박연수 소방방재청장은 아제르바이잔 헤이다로프 비상사태부 장관의 예방을 맞아
4월29일 박연수 소방방재청이 아제르바이잔 헤이다로프 비상사태부 장관과의 재난대비 협력을 위한 양자 회담에서 발전방안애 대해 말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소방방재청을 방문한 아제르바이잔 비상사태부 헤이다로프 장관과 박연수 소방방재청장이 4월29일
소방방재청은 아제르바이잔 비상사태부 헤이다로프 장관의 예방을 맞아 4월29일 소방방재청 재난상황실에서 재해상황 분석 및 판단시스템 등을 소개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 4월29일 박연수 소방방재청장은 아제르바이잔 헤이다로프 비상사태부 장관의 예방을 맞아 "한-아제르바이잔과의 재난관리 협력"을 협의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 4월29일 박연수 소방방재청이 아제르바이잔 헤이다로프 비상사태부 장관과의 재난대비 협력을 위한 양자 회담에서 발전방안애 대해 말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 소방방재청을 방문한 아제르바이잔 비상사태부 헤이다로프 장관과 박연수 소방방재청장이 4월29일 "한국과 아제르바이잔 양 국가간의 재난대비 협력을 위한 양자회담을 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 소방방재청은 아제르바이잔 비상사태부 헤이다로프 장관의 예방을 맞아 4월29일 소방방재청 재난상황실에서 재해상황 분석 및 판단시스템 등을 소개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