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인들의 공간’과 카이안과(대표원장 권형구)는 카이안과 회의실에서 지난 2월10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월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카이안과 권형구 대표원장, 이상만 홍보이사와 ‘소방인들의 공간’ 이희국 감사처장, 이철우 지원국장, 김기석 지원처장, 유정희 교육국장, 가미선 교육처장, 서해열 안전기술국장과 한국안전문화교육연구소 이희성 수석연구원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카이안과 권형구 대표원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고급 의료 혜택을 제공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소방인들의 공간과 카이안과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소방인들의 공간’ 이철우 지원국장, 카이안과 이상만 홍보이사

소방인들의 공간 이철우 지원국장은 “이번 업무제휴로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과 회원들에게도 필요했던 의료에 대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해주신 카이안과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서로 상호 협력하여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소방인들의 공간 임직원 및 회원들은 카이안과의 해당 의료시설에서 안과 관련 검진과 수술을 받을 경우, 할인을 비롯한 우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소방인들의 공간’은 페이스북과 네이버 밴드 등 SNS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모임에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전·현직 소방공무원, 소방업체 종사자, 소방을 사랑하는 시민 등 ‘소방’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의견을 나누는 공간이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