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장
안녕하십니까? 한국소방산업협회 초대 회장 박종원입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10주년을 우리 300여 소방산업협회 회원 및 임직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대표님은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창간 이래 소방언론인으로서 사명을 다하고자 재난현장과 산업현장 그리고 국회와 소방관서 등 어느 곳이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소방발전을 위해 그곳에 있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명멸하는 다른 언론사들과는 달리 창간 10주년을 꿋꿋이 버티어 오게 한 동력이 됐습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재난현장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소방인들의 여론의 전달과 이익 옹호를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소방청 독립을 위해, 소방직 국가직화를 위해 소방언론인로서 혼신의 힘을 다했으며, 재난의 발생에 대한 원인 규명과 예방책 제시뿐만 아니라 영세 소방산업인들이 건실하게 발전해 안전한 사회 구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올바른 목소리를 내어 주셨습니다.

윤성규 대표님은 앞으로도 현실과 부합되지 않는 소방제조업의 제도와 관행에 대해서도 크게 관심을 가지고서 과감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해 소방의 정론과 정도를 위한 언론으로 큰 걸음을 내디뎌 주실 것을 바랍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소방인의 열열한 찬사를 받는 언론,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는 안전언론으로 성장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27일
박종원 한국소방산업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