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한국수력원자력, 한국도로공사 등이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사무직, 기술직 분야에서 총 227명의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사무직은 학력에 상관없이 토익 점수가 8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기술직의 경우 관련학과 2년 이상 전공자 또는 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로 750점 이상의 토익 점수를 소지해야 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1월28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khnp.co.kr/RECU)에서 하면 된다.

한국도로공사는 오는 1월25일까지 대졸 신입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사무, 기술, 전문인력으로 학력 및 연령에 상관없이 토익 700점 이상의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면 된다. 전문인력 부문은 문화재 관련학과를 졸업하고 3년 이상의 해당분야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www.ex.co.kr)에서 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생산, 개발본부 등 총 4개 본부에서 근무할 약사와 일반의약품 영업사원을 채용한다. 영업의 경우 4년제 대졸자 이상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가능하며 약사부문은 약사면허 소지(예정)자여야 한다. 영어 및 일본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1월31일까지 당사 채용사이트(hr.donga.c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진로는 오는 1월29일까지 연구, 관리, 영업 분야를 담당할 대졸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6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근무 성적에 따라 80% 이상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당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jinro.com)에서 할 수 있다.

파크랜드(www.parkland.co.kr)는 경영지원, 마케팅, 상품기획분야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관련학과를 전공한 4년제 대졸자이거나 졸업예정자면 된다. 토익 점수 700점 이상을 갖춰야하며 업무관련 자격증을 소지하면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1월27일까지 이메일(kth@parkland.co.kr)로 보내면 된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