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세억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장
안영하십니까?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회장 오세억입니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회원 및 임원진 일동은 언론문화 창달과 함께 안전문화를 선도하는 세이프투데이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11년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특히, 정보환경 변화등 급변하는 시대적 변화속에서 올바른 언론을 위한 열정과 사명감으로 안전문화 조성과 소방공무원 처우개선을 위한 소임을 다해오신 윤성규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가 앞으로도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소방산업이나 소방안전 분야의 발전을 위해 더 큰 역할을 기대합니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는 1988년 사단법인 한국소방동우회 설립허가를 시작으로 활동하다가 2012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법 공포에 따라 대한민국재향 소방동우회를 창립한 후 ‘119소방복지단’ 설립과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받아 기업체 등에서 지원한 기부금품으로 119소방센터와 전·현직 소방공무원 복지혜택을 위해 지원했고 ‘복지의원’ 및 ‘희망나눔병원’을 설립해 소방공무원 및 소방 관계인에 대한 의료혜택을 확대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방동우회는 국민안전 기반구축을 위한 정책지원, 소방공무원 근무환경 개선 및 소방관계인에 대한 복지혜택을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해나가고자 하오니 소방동우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세이프투데이 창간 1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소방인과 안전하고 더 행복한 사회를 바라는 모든 국민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24일
오세억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