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소방서(서장 한경복)는 지난 4월20일 직원 근무환경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해 직장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직장협의회는 한경복 평택소방서장을 포함한 각 과·단의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무원 직장협의회 설립·운영의 관한 법률에 근거해 직장 내 복지 및 근무환경 개선, 업무능력 향상 직원 고충에 대한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내용은 ▲센터 및 구조대 업무 간소화를 위한 작동기능점검 현지확인 업무 폐지 ▲소방민원정보시스템 소방대상물 입력사항 일부 재검토 및 간소화 ▲시달 문서 결과 보고 시 업무 간소화를 위한 사진 첨부 폐지 ▲시달 문서 결과 보고 시 업무 간소화를 위한 사진 첨부 폐지 등 특히 기관장과의 토론 및 의견 교환을 통해 직원들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수렴될 수 있도록 진행됐다.

한경복 소방서장은 “사회적, 시대적 변화에 빠르게 반응해 직원들의 권익 보호와 조직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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