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건설업계들의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060300)(www.incruit.com)와 콘잡(www.conjob.co.kr)은 한국도로공사, 코오롱건설, 동부건설, GS건설, LIG건설, 삼창기업 등 건설업체들의 채용소식을 1월24일 전했다.
 
LIG건설은 토목, 건축설계, 기계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관련 학과 전공자 및 관련 기사이상 자격증 소지자이어야 한다. 또 2년 이상 근무 경력자 또는 1군 상위업체 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채용 홈페이지(www.ligenc.com) 에서 오는 1월27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 받는다.
 
코오롱건설은 상품개발/인테리어 설계, 해외 자원개발/사업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자이고 영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모집 부문별 경력 요건은 부분별로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지원서는 코오롱 채용 홈페이지(dream.kolon.com)에서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마감일은 1월29일이다.
 
동부건설은 신규사업 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경력 10년 이상인 자만이 지원 할 수 있다. 또 영문자료 검토 및 비즈니스 회화가 가능한 영어 능통자 및 해당 업종 근무경험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1월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dbcon.dongbu.co.kr)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GS건설은 플랜트 설계/시공, 사업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인 자로 영어 회화가 가능해야 하며 모집 부문별 해당 경력 5년 이상이어야 한다.

단 플랜트 시공직은 해당 경력 8년 이상이어야 하고 해외현장 유 경험자를 우대한다. 입사 지원서는 GS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오는 2월12일이다.
 
삼창기업은 연구개발직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전자/제어계측/컴퓨터 공학 전공자로서 해당 부문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이 외에 세부적인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1월27일까지이고 이메일(skt1015@hanmail.net) 또는 우편 접수를 통해 받는다.
 
한국도로공사는 사무 및 기술직, 전문인력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연령 제한이 없고 공인영어성적 토익 700점/텝스 625점/토플530점 등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단, 전문인력직은 어학성적 불필요하고 기술직은 해당 분야 기사 이상, 전문인력직은 문화재 관련 학과 대졸 이상인 자 중 소정기관 3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접수 방법은 우리도로공사 홈페이지(www.ex.co.kr)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마감일은 오는 1월25일이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