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차케어스 등에서 시설관리, 빌딩관리소장, 주택관리사, 아파트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경비원, 미화원 채용이 활발이 진행 중이라고 12월14일 밝혔다.

차케어스에서 서울 강남에 근무할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관리소장 연봉은 3000~3600만원으로 지원자격은 스포츠센터 또는 호텔경력 5년 이상, 사우나, 수영장관리 경력자, 보일러취급기능사, 공조냉동기계기사 동시 보유 5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와이에스인더스트리에서 경력직 전기 과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로서 전기선임 가능자(용량 1650 kw ), 컴퓨터 사용 가능자(문서작성 및 엑셀)를 우대한다.

스탭스에서 미화 총괄 감독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미화 감독 경력자로서 미화관련 식과 경력이 있으면 가능하다.

우리건물관리에서는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필수 사항), 기타 시설관리직 관련자격증 소지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솔리엔에서는 호텔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호텔 시설 경력자, 현장 설비공사 경력자 우대. PC 및 스마트폰 사용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그린월드호텔에서는 시설관리 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자격증은 무관하며 초보자도 지원이 가능하며, 시설관리 경력자는 우대한다.

이외에도 재인산업에서 시설관리기사를, 샹그레빌아파트에서 아파트경비원을, 동진기업에서 기계반장직을, 제이에이치커리어에서 시설관리기사를, 대광인크루트에서 보일러취급기능사를, 씨엔테크에서 전기배선, 전장직을, 신세계관리에서 시설관리직을, 잠실리츠상가에서 설비계장을 모집 중이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