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는 덕혜옹주의 비극적인 삶을 그린 권비영 작가의 <덕혜옹주>가 다시 정상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3월11일 '3월 2주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그 뒤로는 출간될 때마다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18>이 한계단 물러나 2위에 머물렀으며 김연아 선수에 대한 독자들의 식을 줄 모르는 사랑으로 그녀의 자전 에세이 <김연아의 7분 드라마>가 지난주에 비해 3계단 올라 3위에 안착, 올림픽 이후에도 식지 않은 그녀의 인기를 반증했다. 

성공에 대한 열망이 가득한 한 주로 관련도서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먼저 최고기업의 CEO, 세계일류 석학 등 대가들의 성공비결과 해법을 제시한 <혼창통>은 꾸준한 인기몰이로 지난주보다 4계단 올라서 6위에 안착했다.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신화를 담은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 OK는 없다>는 순위권 진입과 동시에 12위에 올라서며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글로벌사회 속 성공의 열쇠 중 하나가 영어라는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영어학습서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해커스 토익 Reading 리딩>, <해커스 토익 Listening 리스닝>,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 등 해커스 토익의 시리즈 3권이 나란히 10, 15, 16위에 올랐다.

종합베스트셀러

1 덕혜옹주 권비영 저 다산책방
2 마법천자문 18 스튜디오 시리얼 저 아울북
3 김연아의 7분 드라마 김연아 저 중앙출판사
4 삼성을 생각한다 김용철 저 사회평론
5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오츠 슈이치 저 21세기북스
6 혼창통 이지훈 저 쌤앤파커스
7 1Q84 1 무라카미 하루키 저 문학동네
8 1Q84 2 무라카미 하루키 저 문학동네
9 4월의 물고기 권지예 저 자음과모음
10 해커스 토익 Reading 리딩 David Cho 저 해커스어학연구소
11 잠자기 전 30분 다카시마 데쓰지 저 티즈맵
12 오케이아웃도어닷컴에 OK는 없다 장성덕 저 위즈덤하우스
13 나쁜 사마리아인들 장하준 저 부키
14 아이의 사생활 EBS 제작팀 저 지식채널
15 해커스 토익 Listening 리스닝 David Cho 저 해커스어학연구소
16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 David Cho 저 해커스어학연구소
17 EBS 60분 부모 EBS 제작팀 저 지식채널
18 마법의 돈관리 고득성 저 국일증권경제연구소
19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폴 해링턴 저 살림출판사
20 현미밥 채식 황성수 저 페가수스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