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현철 한국소방안전협회 회장
세이프투데이 창간 2주년을 한국소방안전협회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10년 3월15일 창간 이후 2년간 재난․재해 전문 온라인 신문으로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 최고의 신문을 지향해 왔으며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세이프투데이의 윤성규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서 기울여주신 노고에 위로와 함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세계는 이상기후로 인한 홍수 및 지진 등 각종 재난 및 재해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귀중한 생명을 잃거나 재산적 손실을 입고 있습니다. 때문에 재난과 재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이로 인한 피해를 줄여 안전한 사회의 구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우리 협회도 지난 32년간 우수 민간 소방인력을 양성하고 소방기술 제도연구 및 대국민 홍보를 통해 소방안전문화 정착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 소방안전전문기관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안전 확보를 위해 현재 위기대응의 취약성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는 세이프투데이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세이프투데이가 국내 최고의 재난․재해 예방 및 대처 분야 전문 인터넷신문으로서 더욱 성장 및 발전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2012년 3월13일
신현철 한국소방안전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