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성 부산광역시 소방본부장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 최고의 인터넷신문인 세이프투데이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민의 생존과 국가발전이 국가의 위기관리 능력에 의해 결정되는 시대를 맞이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대한민국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 최고의 인터넷신문인 세이프투데이는 지난 2년간 지식정보화시대에 걸맞은 재난정보 제공을 위해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난 안전 정책 등을 전달하고 유익한 정보교환의 장 역할을 해 왔습니다.

오늘날 인류문명의 발전을 통해 보다 선진화된 생활을 영위하고 있습니다만 현대사회는 수많은 위험요인에 노출돼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요인은 재난․재해로 연계돼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한지역의 문제가 특정 지역에 머물지 않고 세계적으로 확산돼 행복한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산소방본부는 자연적․ 인위적 모든 위협요인으로부터 시민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이프투데이에서도 각종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 정책에 관한 조언과 적극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국민들이 안전문화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세이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직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15일
이동성 부산광역시 소방본부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