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는 이번주 베스트셀러 1위부터 6위까지의 상위권 순위는 지난주와 동일하다고 밝혔다. 미국 하버드대 마이클 샌델 교수의 <정의란 무엇인가>가 5주 째 1위를 차지하며 인문학 열풍을 일으키고있다고 설명했다. 

성균관에 입성한 남장 유생 김 낭자의 파란만장한 나날을 다루고 있는 정은궐의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1>,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2>가 방송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지난주와 동일하게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예약 판매 3만부 이상을 기록한 초대형 베스트셀러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IQ84 3>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4위에 머물렀다.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의 후속작이자 규장각의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2>가 5위,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1>가 6위를 차지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로버트 기요사키가 12년 만에 돈과 투자의 비밀을 솔직하게 담아 털어놓은 <부자들의 음모>가 지난주보다 한 단계 상승하여 7위를 차지, 두 주 째 10위권 내에 있다. 

독일의 의사이자 코미디언인 에카르트 폰 히르슈하우젠이 일러스트와 유머러스한 사진으로 행복 패러다임을 제시한 <행복은 혼자 오지 않는다>가 8위를 차지, 새롭게 10위권에 진입했다.

오랫동안 인터넷을 통해 회자돼 결혼 전 반드시 읽어야 할 대표적인 글로 화제가 된 법륜 스님의 <스님의 주례사>가 9위를 차지하며 10위권 내에 새롭게 진입했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패러디 후 판매량이 급등한 애거서 크리스티의 추리소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가 10위를 차지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있다.

여행 중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가 영화 개봉을 앞두고 많은 관심을 모으면서 20위권 내에 새롭게 진입했다.

올 여름 한 포털사이트에 연재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요시모토 바나나의 신작 <그녀에 대하여>가 20위권 내에 새로이 진입했으며 무라카미 하루키의 <IQ84>시리즈가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20위권 내에 오랫동안 머무르고 있다.

종합베스트셀러

1 정의란 무엇인가 마이클 샌델 김영사
2 성균관 유생의 나날1 정은궐 파란미디어
3 성균관 유생의 나날2 정은궐 파란미디어
4 1Q84 3 무라카미 하루키 문학동네
5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2(완결) 정은궐 파란미디어
6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1 정은궐 파란미디어
7 부자들의 음모 로버트 기요사키 흐름출판
8 행복은 혼자 오지 않는다 에카르트 폰 히르슈하우젠 은행나무
9 스님의 주례사 법륜 휴
1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애거서 크리스티 해문출판사
11 1Q84 2 무라카미 하루키 문학동네
12 1Q84 1 무라카미 하루키 문학동네
13 빅피처 더글라스 케네디 밝은세상
14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 박완서 현대문학
15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티나실리그 엘도라도
16 21세기 먼나라 이웃나라 13 이원복 김영사
17 영어 낭독 훈련 실천 다이어리 박광희, 캐나다 교사 영낭훈 연구팀 공저 사람in
18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엘리자베스 길버트 솟을북
19 그녀에 대하여 요시모토바나나 민음사
20 스눕 샘고슬링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