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관석 의원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천 남동을 윤관석 국회의원은 오는 4월24일 오후 6시30분 인천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인천 발전의 중심! 남동구의 도약과 비전’이라는 주제로 ‘2019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윤관석 의원이 남동주민과 당원들을 직접 만나 중앙정치활동과 지역발전활동 등 의정활동의 성과를 발표하고 지역 주민의 의견을 청취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 의원은 의정활동 성과보고에서 인천교통혁명을 이끌 ‘제2경인선 광역철도, GTX-B노선, 도시철도2호선 광명연장’ 등 이상 세 건의 철도사업에 대해 상세 보고할 예정이다.

또 ▴구도심 활성화‧국민안전‧인천발전‧건설산업 상생‧4차산업 지원 법안 등 다양한 입법 활동 ▴서민주거안정 및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확보 등 국회 상임위 의정활동 ▴인천시당위원장으로서의 활동 ▴2019년 인천발전 예산 확보 등을 보고할 예정이다.

윤관석 의원은 “남동 및 인천발전에 대한 주민 여러분의 염원을 이뤄내기 위한 의정활동 결실을 소상히 보고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의정보고회를 통해 주민 여러분과 더 많은 소통을 하고 이를 바탕으로 남동의 발전, 인천의 도약,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