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애쓰는 군인 및 경찰,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가격을 반값에 할인하는 <수호천사 우대>이벤트를 10월1일부터 11월13일까지 진행한다고 9월29일 밝혔다.

호국 보훈 가족의 노고와 공훈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티켓 구매 시 해당 공무원증 을 제시하면 자유이용권 50% 할인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가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10월1일부터 3일까지 이어지는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 기간 중 인기 아이돌의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흥겨운 이벤트와 트위터 팔로워 대상 우대행사도 마련된다.

10월1일에는 ‘가서 전해’, ‘그대로 멈춰라!’등으로 인기를 모으는 ‘블락비(Block B)’를 비롯해 신인가수 ‘로즈비(Rose-B), ‘엔소닉(NSONIC)’이, 2일(일)에는 ‘향수 뿌리지마’의 ‘틴탑(Teen Top)’과 신인가수 ‘래진’, ‘엔소닉’이 흥겨운 가을 밤 <아이돌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특히 아이돌 그룹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블락비’와 ‘틴탑’은 모두 롯데월드에서 펼쳐진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가수들로 더욱 의미 있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10월 한달 간 롯데월드 공식 트위터(@happylotteworld)에서 자유이용권 우대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행사 고지 트윗을 리트윗(RT)하면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가격을 40% 우대한다. 매표소에 리트윗한 화면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세이프투데이 한영진 기자(jake@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