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이기원입니다.

먼저, 소방방재 분야를 대표하는 세이프투데이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소방 여론을 적극 대변해 주시고 소방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 갈수 있도록 정론 직필로 소방화재 및 각종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사회구현 실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세이프투데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창간 이후 전국 방방곡곡에서 발생하는 화재 등 각종 재난 현장 소식과 소방분야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전문적이고 다양한 재난예방 관련 정보 제공을 통해 안전사회로 만들어가는 길잡이 역할을 담당해 우리 소방인들이 국민의 생명안전과 소방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핵심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소방방재분야 종합안전 정론지로서의 위상을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방방재분야 각계각층의 소식과 다양하고 전문성 있는 정론 보도를 통해 올바른 대안을 제시해 독자들로부터 신뢰와 믿음을 받는 소방의 든든한 동반자가 돼 언론의 충실한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또한 더 나은 소방산업 발전과 조합원 상호 간의 복지증진에 충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 3월28일
이기원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