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LK(이하 LK)가 연말을 맞이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국내 구호사업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월22일 밝혔다. 

LK보험중개를 비롯한 LK의 전 계열사와 임직원이 모두 참여해 기부금을 출연했다.

지난 12월21일 오후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는 LK 이호영 대표와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LK가 전달한 성금은 ▲주거환경 개선사업 ▲화재피해 및 재난가정 지원사업 ▲희망포레스트 사업(산림 생태계 보존)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구호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LK 이호영 대표(좌)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우)이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LK 이호영 대표(좌)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우)이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LK 이호영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LK의 전 계열사와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금 출연에 참여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돌아보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K는 2016년 설립돼 LK자산운용, LK투자파트너스, LK보험중개, LK기술투자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LK는 지난 4월 서울아산병원에 소아 환아 돕기 성금 1억 원을 기탁한 바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