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 한국소방기술인협회 회장
김진수 한국소방기술인협회 회장

세이프투데이의 창간 13년을 축하합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창간 이래 소방, 재난, 재해, 안전, 위기관리 분야 전문 인터넷신문으로 국가, 기업, 개인의 안전을 위해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며, 깊이 있는 분석과 해석을 제공해 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안전문화 정착 및 발전에 끊임없이 앞장서 왔습니다.

특히 우리 생활에서 가장 필수적인 안전 분야인 소방 분야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들이 소방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다양한 시각으로 제공하는 기사에 대해 늘 감사를 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의 쓴소리는 우리 소방발전의 중요한 자극제로서 중요한 성찰의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국내 소방분야의 모든 종사자를 잠재회원으로 하는 우리 소방기술인협회는 이해관계에 영향을 받을 수 없는 성격이며, 다만 객관적으로 소방기술의 발전과 제도의 합리화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유일한 기능입니다. 

그러한 노력의 방법으로 모든 정보를 회원들에게 개방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집단지성을 창출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협회가 다양한 사업으로 소방기술과 제도개선의 중심이 되는 과정에 세이프투데이가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을 믿습니다.

세이프투데이 창간 13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이룬 성과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더욱 발전하며, 독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3일

김진수 한국소방기술인협회 회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