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소방서(서장 이달승)는 지난 5월17일 오전 11시 여수 히든베이호텔에서 여수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달승 여수소방서장, 주철현 국회의원, 시의원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지난 재임기간 소방행정 및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헌신·노력하고 지역사회와 의소대 발전에 기여한 이오남, 서영옥 전 연합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 취임하는 김형준, 윤시숙 연합회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로 취임한 김형준, 윤시숙 신임 의소대 연합회장은 각각 여수시 전문의소대장, 소라의소대장으로, 각종 화재예방 및 복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했으며, 평소 온화한 성품과 뛰어난 실행력으로 대원들의 신임을 받고 있어 앞으로 여수의소대 조직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준 신입 연합회장은 “이오남, 서영옥 이임회장의 노력을 잊지 않고 여수소방서와 함께 지역발전과 시민의 생명 및 재산보호, 지역 봉사활동에 헌신하는 의소대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달승 소방서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여수시의 안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주신 이오남, 서영옥 이임 연합회장님의 그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수시 의소대를 대표하는 중대차한 의소대 연합회장을 맡아 의소대를 새롭게 이끌어 나갈 김형준, 윤시숙 연합회장님께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