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2023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8월14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

신입사원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안전·환경, 현장관리, 재무·회계·경영분석, 인사, 영업 등이며 지원자격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23년 10월 입사 가능한 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직무관련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재무, 건축, 조경, 토목, 안전 등이며 지원자격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인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8월30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HDC현대산업개발은 2023년 시공능력평가 결과, 토목건축공사업에서 3조7013억원의 평가액을 기록해 도급순위 11위를 차지한 1등급(1군) 대형 종합건설업체다. 아파트 브랜드로 아이파크(IPARK)를 보유하고 있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