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메타문학협회(발행인 이의용)는 오는 9월1일부터 ‘2023년 메타문학 아카이브 1기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월30일 밝혔다.

문학교육 프로그램은 시, 수필, 감성스피치 총 3개 강좌로 오는 10월4일 개강해 6개월 과정으로 운영되고 이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공식적으로 한국문단의 등단 작가 자격이 주어지며 메타문학 지면을 통해 작품 활동도 지원받게 된다.

김종화 수필, 소설가가 일상생활 글쓰기와 수필 창작, 이론과 실기 강좌를 진행한다.

감성스피치 강좌는 수강생들의 자신감과 발표능력, 리더십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장충열 시인이 교수로 나선다.

시, 수필, 감성스피치 강좌는 한국문단에서 왕성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강사진으로 구성해 수강생들의 실질적인 문학교육을 통한 작가의 꿈을 펼칠 기회를 얻도록 했다.

강의 장소는 판교이노밸리 C동 304호(문학교실)로 야탑역 또는 판교역에서 버스나 도보로 이동할 수도 있다.

강좌별 강의 시작일은 오는 10월4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메타문학협회 홈페이지(www.meta-munhak.org)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수강신청은 9월1일부터 9월30일 오후 6시까지 메타문학 전자우편(meta1400@naver.com)으로 수강신청서를 제출하면 되고 수강생 모집 관련 기타 전화문의는 평생교육팀(031-717-1403)으로 하면 된다

세이프투데이 윤성규 기자(sky@safetoday.kr)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