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재난, 안전 분야 대표 신문으로 성장한 세이프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소방산업공제조합 임직원 모두와 함께 축하드립니다.

세이프투데이는 소방을 비롯해 재난 및 재해 등과 관련한 소식을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었으며, 국민 안전을 위한 대변인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었습니다.

안전한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노력해주신 윤성규 대표님을 비롯한 세이프투데이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우리나라는 초고층 건축물이 늘어나고 자율주행 등의 미래 기술의 발달로 각종 재난과 안전사고에 더 많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안전을 위한 정책과 제도 등을 정비해 빈틈없이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소방산업 대표보증기관으로서 소방 사업자의 경영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안전 대한민국 건설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조합은 올해 처음으로 소방 사업자의 특성이 반영된 신용평가를 도입해 조합원의 보증 한도와 수수료를 개선할 예정입니다. 보증서 발급 시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며 조합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사회가 더욱 안전하고 모두가 사고 없이 행복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계속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세이프투데이가 더 큰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세이프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4년 3월7일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저작권자 © 세이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